바람피는 꿈해몽 총정리

바람피는 꿈해몽 총정리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

아내가 바람피는 꿈을 꾸게 되면 남편에게는 좋지 않은 꿈이지만 반대로 해석한다. 지위, 명예가 향상되어 사람들의 인기와 존경을 얻게 된다.

 

목사의 성경이 바람에 스치는 꿈

목사의 성경이 바람에 떠내려가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가치관이나 철학이 흔들리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다. 도덕적 오해와 갈등을 겪게 된다.

 

티끌바람에 날리는 꿈

티끌이 휘몰아치는 꿈을 꾸게 되면 골치 아픈 일에 휘말려 말썽이 나거나 가정에 우환이 생길 조짐이다.

 

남자친구가 바람피우는 꿈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현재는 두 사람의 관계가 순조롭게 보일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다를지도 모릅니다. 상대의 마음을 완전히 갖지 못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반영하는 꿈입니다. 또한 연인을 믿지 못하는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이런 꿈을 반복한다면 심각한 정도의 사랑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근본 원인은 자신을 신뢰할 수 없는 데 있다고 생각해요.

 

바람피는 꿈해몽 총정리

 

아내가 바람피는 꿈

아내가 바람피는 꿈은 다양하게 해몽이 가능한 것 같은데 그 중 두 가지는 다음과 같아요.

 

내 위상이 높아지고 명성을 높일 수 있어요

아내를 의심하는 심리꿈일 수 있어요. 아내를 의심하는 것이 꿈에 반영된 것입니다.

 

엄마가 바람피는 꿈

엄마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가정생활에서 문제가 생길 것임을 암시해요. 아빠가 바람피는 꿈과 마찬가지로 집에서 독립하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 사람도 많이 있어요.

이 밖에도, 엄마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엄마에 대한 애착 관계가 없어져 가는 것을 나타내는 케이스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아빠가 바람피는 꿈

아빠는 꿈에서 권력을 뜻해요. 꿈에서 아빠가 바람을 피우는 것은 권력의 약화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어요. 쉽게말하면집으로부터경제적,정신적으로독립되어있다라는거예요.

바람을 피워서 걸리는 꿈

바람피우고 걸리는 꿈은 흉몽이라고 해석을 많이 하네요. 바람이라는 목적을 달성하지 못하고 실패했다는 해몽들이 많이 있어요. 즉,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것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죠.

 

내가 바람피는 꿈

현재 연애 중인 사람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연인에 대한 불만족이 투영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해몽에서는 인간관계의 확대라고 해석하기도 합니다.

또 바람을 피우면서 죄책감을 느끼게 되면 민감한 비밀이 있음을 암시하고, 죄책감이 없으면 본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처부의 바람기 있는 꿈

아내나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실제 꿈일 수 있으므로 일단 배우자를 잘 살펴보는 것이 좋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자신이 바람피우고 싶은 욕망이 거꾸로 나타난 것이다. 그래서 내가 신경쓰고 다스려야 하는 것은 내 욕심 아닌가 싶다. 꿈은 남의 일도 털어놓지만 대부분의 영역은 자신의 숨겨진 속마음이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아내나 남편이 본업으로 일하는 것과는 별개의 일이나 취미에 열중하는 것을 의미한다.

 

선풍기, 부채, 바람개비 등 바람을 일으키는 도구들을 사용하는 꿈

선풍기 부채 바람개비 등 바람을 일으키는 도구를 사용하는 꿈을 꾸면 협조가 잘되는 기관에 도움을 청한다.

 

바람피는 꿈해몽 총정리

 

외투가 바람에 날려버리는 꿈

코트가 바람에 날리는 꿈을 꾸게 되면 규칙이나 법규를 지키지 않아 자리를 잃게 된다.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을 꾸게 되면 남편이 나이가 들면 바람 필 염려 없이 건강과 장수를 누리며 편안하게 만년을 보낸다.

 

강풍이 불어서 불길이 점점 올라가는 꿈

강한 바람이 불어 불길이 더 치솟는 꿈은 사업을 진행하는 데 사회적 도움을 받고 하는 일이 더 활발하다.

 

바람이 세차게 불어 나무가 쓰러지기도 하는 꿈

바람이 강하게 불어 나무가 쓰러지고 쓰러지는 꿈은 인재, 재산, 신분, 기업이 어떤 압력을 받거나 사망 등으로 몰락한다.

사나운 비바람이 몰아치는 꿈

거센 비바람이 몰아치는 꿈은 국가적 또는 사회적 혼란과 신변의 위험 불안 질식상태를 겪게 된다. 내 집이 바람에 날려 공중에 떠 있는 꿈은 사업 기반과 직장, 지위 등을 잃게 된다.

 

돌멩이 따위가 흩날리는 꿈

돌이나 돌멩이 등이 바람에 날리는 꿈은 종교적인 기적이 일어나는 것을 꾼다. 바람이 세찬 바람을 일으키면, 전란과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다.

 

바람 부는 꿈

옷이나 모자 등이 바람에 날리는 꿈은 타인이나 외세의 침범으로 정신적 물질적 손실을 보거나 부탁할 수 있다.

 

바람에 낙엽이 털리는 것을 보는 꿈

바람에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는 것을 보면 슬픈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바람피는 꿈해몽 총정리

 

스커트가 바람에 흩날리는 꿈

치마가 바람에 날리는 꿈은 자신의 성적 매력을 과시하고 싶은 욕망을 표현한다.

 

폭포, 파도, 바람, 새의 날개 소리, 소나기 소리 등이 들리는 꿈

폭포, 파도, 바람, 새의 날개 소리, 소나기 소리 등이 들리는 꿈은 전도 사업, 작품의 선전, 치하, 감탄, 격찬 작품 홍보 등과 관계가 있다.

 

대나무가 바람에 흔들리며 소리가 나는 꿈

대나무가 바람에 흔들리고 소리가 요란하면 주위 사람의 마음이 요란해지곤 한다.

 

비바람이 몰아쳐 다리를 건널 수 없는 꿈

폭풍우가 몰아쳐 다리를 건너지 못하면 방해로 일을 할 수 없다.

 

 

 

비바람이 강해 다리를 건너기 어려운 꿈

비바람이 거세 다리를 건너기 힘든 꿈을 꾸면 굳게 믿었던 승진이 높은 기관의 압력으로 뜻대로 되지 않는다.

 

비바람에 휩쓸리는 꿈

비바람이 몰아치는 꿈을 꾸게 되면 질병에 걸리거나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가중되는 힘든 날들이 계속될 조짐이다.

 

바람 부는 나무 그늘 아래서 낮잠을 자는 꿈

바람 그늘 아래서 낮잠을 자는 꿈을 꾸면 환자라면 건강이 회복되고 생활이 어려웠던 사람은 점차 호전된다는 암시다.

 

흙먼지로 앞이 보이지 않는 꿈

흙먼지 바람 때문에 앞이 보이지 않는 꿈을 꾸면 주위에 불쾌한 일이 일어나고 있음을 암시한다.

 

바람피는 꿈해몽 총정리

 

바람이 계속 부는 꿈

바람이 계속 부는 꿈을 꾸면 바람에 날리는 곳이 절벽이 아니면 배 위, 또 바람 때문에 위기감을 느낀다면 장차 어려운 일이 생길 조짐이다.

 

아내가 바람피는 꿈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여러가지 해몽이 가능합니다. 두 개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고 명성이 올라간다는 의미로 해몽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심리몽인 경우도 있어요. 아내를 의심하는 '의처증'이 꿈에 반영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배우자의 바람피우는 꿈

배우자가 바람피는 꿈은 심리몽일 가능성이 큽니다. 본인의 배우자에 대한 불안감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바람을 피웠어도 피우지 않았던 간이에요.

 

그녀가 바람피우는 꿈

그녀가 바람피는 꿈은 대체로 심리몽일 가능성이 높아요. 행복하고 원만한 때는 이런 꿈을 꾸지 않아요 불안할 때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과거에 그녀가 본인을 속인 적이 있다면 이런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주위 사람이 바람을 피우는 꿈

내가 아니라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새로운 만남과 사랑이 찾아오는 암시예요.

적극적으로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 가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처럼이니까 그 기회를 잡아보세요.

 

아내가 바람피는 꿈

당신 아내가 바람피는 꿈을 꾸는 것은 아내와의 사랑에 자신이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 근본에는 당신이 자신감을 잃고 있을 수 있습니다. 혹은 실제로 당신이 바람을 피운 경우에도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남편의 바람피우는 꿈

의외일지도 모릅니다만, 남편의 바람기의 꿈은 부부 관계가 좋을 때가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당신 안에서 남편의 존재가 커질수록 남편을 잃는 두려움도 커지고 그것이 바람피는 꿈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바람을 예견하고 있는 건 아니니 안심해도 돼요.

 

연인이 바람피우는 꿈

표면적으로는 두 사람의 관계는 순조로워 보여도 실제로는 상대의 마음을 가지지 못한 것에 대한 불안을 의미합니다.애인,애인을진심으로신뢰할수없는경우도있습니다.연인이 바람피는 꿈을 반복해서 꾼다는 것은 방금 말한 것이 지금의 사랑을 유지할 수 없을 정도로 문제가 되기 시작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근본적인 원인은 당신이 자신을 신뢰하지 못하는 데 있는지도 모릅니다.

 

바람피는 꿈해몽 총정리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은 대체로 심리몽일 가능성이 높아요. 평소 남편이 바람을 피우지 않을까 하는 의심을 많이 하는 사람의 경우 이런 꿈을 많이 꾸게 됩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젊은 남편이 아닌 나이에 충분히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전혀 없다면 행복한 노후를 보내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자친구가 바람피우는 꿈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은 여러가지로 해몽을 할 수 있어요. 일단 본인이 바람피우고 싶은 게 투영된 거예요. 두 번째는 남자 친구가 주식이나 낚시, 게임에 몰두할 수 있어요.

 

애인이 바람피우는 꿈

연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본인이 현실에서 타인에게 관심을 가지고 꿈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

꿈이라는것은잠재의식이꿈에투영되기도합니다. 평소 남편의 외도를 걱정하고 있는 분일 때는 이런 꿈을 많이 꾸는 일이 있습니다. 그러나 평소 이러한 걱정을 하지 않는다면 해몽은 가능합니다. 꿈에서 남편이 바람을 피우게 되면 가까운 장래에 증권투자, 어학공부, 낚시, 도박, 게임, 오락 등 여러 가지 일에 몰두하게 될 꿈이라는 견해가 있어요.

'모두의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숲 꿈해몽 총정리  (0) 2021.02.14
별 꿈해몽 총정리  (0) 2021.02.13
바다 꿈해몽 총정리  (0) 2021.02.11
빛 꿈해몽 총정리  (0) 2021.02.10
바위 꿈해몽 총정리  (0) 2021.02.09

유용한 정보 지금 바로 공유하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스
Posted by 스티브123
,